CEO 인사말
BEYOND KOREA FASHION COMPANY
/
CEO message
‘좋은 기업’ (주)티비에이치글로벌의 홈페이지에 방문해 주신 여러분, 반갑습니다.
패션은 "의도적 진보"
패션은 "의도적 진보"를 전제로 한 산업이라고들 합니다.
(주)티비에이치글로벌은 2000년 9월 베이직하우스 1호 매장을 오픈한 이래 시대 정신에 발맞춰 시기 적절한 브랜드 런칭과 리뉴얼로 2019년말 기준 한국과 중국에 베이직하우스, 마인드브릿지, 쥬시주디, 미스터클래식의 자체 브랜드 매장 1,800여개와 쿠팡, 티몰 등 대표 플랫폼의 온라인 매장을 운영하는 한국을 대표하는 패션 기업 중 하나로 성장하였습니다.
(주)티비에이치글로벌은 '큰 회사가 되기보다 좋은 회사가 되길 원한다.' 는 경영 이념에 주주, 직원, 협력업체, 소비자 등 자사의 모든 이해 당사자가 공감하는 문제를 중시합니다. 좋은 회사란 경영을 통해 회사와 관계를 형성하는 모든 당사자에게 지속 가능한 만족을 제공하는 것을 말합니다.
소비자는 가치 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만족을 얻고 직원은 일을 통해 자아를 실현할 수 있어야 하며 협력 업체와 주주는 거래와 투자를 통해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어야 합니다. '좋은 기업' 의 과제는 (주)티비에이치글로벌 경영의 중심 철학이며 매년 전 세계 기업들의 사회적 책임 운영을 관장하는 UN GLOBAL COMPACT 보고를 통해 관리되고 있습니다.
현대적 의미에서 ‘옷은 신체의 연장’ 이라는 말은 옷이 사람의 신체를 보호하고 자유롭게 해야 하는 기능적 요인에 더해 개인의 정체성과 가치관을 표현하는 가장 강력한 패션의 역할을 가지고 있다는 의미일 것 입니다. 획일화된 몰개성의 시대를 거치면서 성장한 한국의 패션 기업들은 다원화된 가치 사회로의 시대적 전환기를 맞아 무엇보다 브랜드의 ‘가치’ 를 지향해야 하는 시대를 맞았습니다. 또한 K-Culture가 점점 뉴노멀의 표준으로 각광받는 시대에 K-Fashion의 한가운데 있는 업체로서 기회와 사명을 동시에 생각하게 됩니다. 프랑스 철학자 롤랑바르트는 “옷이란 패션의 물질적 기반이지만 패션은 문화적 의미의 체계"라고 했습니다. 당사는 한국 태생 브랜드 중 해외에서 성공하고 있는 몇 안되는 패션 브랜드를 보유한 회사로써 상품의 우수성을 넘어 생활과 문화의 영역에서 “K-Fashion”으로 기억되는 문화적 상품으로 자리매김하고자 더욱 노력할 것입니다.
(주)티비에이치글로벌은 '좋은 기업'을 향한 여정을 한국과 중국을 넘어 보다 넓은 세계로 넓혀 가고자 합니다. 우리는 이를 통해 'K-Fashion'의 코드를 함께 공유하고자 하는 세계 곳곳의 소비자들과 만날 수 있을 것이라 믿으며 '좋은 기업'에 공감하는 수많은 파트너들과 새로운 '좋은 관계'를 형성할 수 있으리라 기대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주)티비에이치글로벌 대표이사 우종완